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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 반도체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SK 하이닉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제대로 전달하고 표현할 수 있는 제품 이미지를 제작하고 이와 함께 B2B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첨단 제품에 대한 성능 및 용도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품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 개선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품질 관리와 전문적인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SK하이닉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신뢰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방문 고객은 SK하이닉스의
최신 기술 정보를 지속적으로 얻고 있으며, SK하이닉스의 혁신적인 반도체 기술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시장에 출시되는 첨단 프로덕트 페이지들을 제작하고 업데이트하며, 변화된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UI와 UX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덕트 페이지 제작 시, 제품의 주요 성능을 강조한 Key Visual과 Feature 이미지를 자체 제작하여, 사용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제품의 특장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며, 이를 위해 인터랙션 및 모션 영상까지 추가적으로 제작하기도 합니다. 또한, Google Analytics 4를 활용해 웹 트래픽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이트 성능을
개선하고 있으며, 통계 데이터를 통한 사용자 경험(UX) 향상과 정보 탐색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페이지 구조와 디자인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반도체가 가지는 기술적 특성과 함께 해당 제품이 시장에서 어필할 수 있는 요소들을 핵심 키워드로 도출하여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품 이미지 및 관련 웹페이지를 제작,
구현합니다. 특히 "AI," "ESG," "고성능"과 같은 제품 키워드는 제품의 본질적인 특성 뿐만 아니라 기업, 사회에 미치는 정성적 가치까지도 포함하는 핵심 메시지로 제품
이미지 제작의 중요한 기틀을 마련합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된 제품 사진을 활용하여 제품의 특징을 돋보이게 하는 시각적 표현과 제품의 핵심 메시지가 표현될 수
있는 비주얼의 제작으로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하면서도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제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4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패턴을 분석해 페이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정보를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 사항을 제안하여 실제 적용합니다.
웹사이트 운영 목적에 충족하면서도 동시에 사용자 경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보다 높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이고 반복적인 업무 리뷰를 통해 운영 업무의 효율화, 최적화를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운영 업무 혁신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도입하고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생성형 AI를 디자인 업무에 활용하여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랙션 및 모션 영상이 필요한 경우,
이를 별도로 기획, 제작하여 페이지의 컨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구현하여 역동성을 높였습니다.
프레임아웃은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시하여,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SK하이닉스 제품 사이트가
항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반도체 시장에 기민하게 대응하기 위해 SK하이닉스 제품 웹사이트 운영 조직은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빠르게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며 개선이나 수정 요청 사항은 표준화된 절차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과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제작하여 웹사이트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제공된 제품 사진과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 작업으로 SK하이닉스 제품의 강점을 시각적으로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품 상세페이지 속 이미지
와 모션 영상의 다양한 비주얼 요소를 통해 고객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GA4 트래픽 통계를 통해 각 컨텐츠마다 참여도를 분석해 페이지 구조를 개선 및 UI/UX 요소를 최적화한 결과,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더욱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최신 기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페이지 구성은 사이트를 단순한 정보 제공 플랫폼에서 고객과 브랜드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 중요한 채널로 발전
시켰습니다.
제공된 자료를 기반으로 제품의 특성과 메시지를 도출하고, 고객사 담당자와의 의견 조율을 통해 디자인 방향성을 정립한 것은 단순히 요청사항을 이행하는 것을 넘어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