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의 위장간 해피 캠페인과 함께 웹과 모바일에 대응하기 위한 제작을 진행하였다.

    위장간 해피 캠페인을 통해 한국야쿠르트에서 다루는 제품의 리포지셔닝 전략을 프로모션의 목적으로 위에는 윌, 간에는 쿠퍼스, 장에는 R&B 제품이라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을 홍보하기 위한 디지털마케팅으로 위장간에 얽힌 사영응모 및 제품 관련 온라인 퀴즈를 진행하였고, 제품 리플렛을 통한 오프라인 홍보, 경품 사이트 및 주요 포털 커뮤니티 내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였다.

    캠페인을 통해 오픈 1개월 경과 시, 전체 PV 60,000 / 방문수 20,000 기록하였고, 이벤트 참여 20,000건 돌파 / 제품 신규 신청률 약 10% 상승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2011년 웹어워드 프로모션 부문 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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