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주방위생용품 브랜드인 스카트에 대한 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하였다.  프레임아웃에서는 온/오프라인 브랜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고, 사이트 방문 목적에 부합하도록 스카트 사용의 필요성 및 활용법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개발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였다.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

    웹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월별 프로모션진행을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 방문을 유도하여 브랜드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충성도를 강화하였다. 디지털마케팅의 결과로 프로모션별 평균 13,700건의 UV, 평균 4,600명의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결과를 이끌어 내었다.

    cont_2012_scott 1-7 scott_01


    감성적인 스카트가 달려갑니다!

    랜드 웹사이트의 유의미한 트래픽 확보를 위해 어린이집, 돌잔치 등 제품 주 사용처를 대상으로 스카트 제품 협찬 이벤트 진행하였고, 플래시로 제작된 항균을 모티브로한 게임을 통해 ‘스카트 – 항균기능’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였다.

    이를 통해 당첨자들의 자발적인 당첨 후기 작성으로 인한 2차 바이럴 효과 획득하였으며,  프로모션 진행 당시, 평월 대비 트래픽 증가 (PV 1,245%,)하였고,  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한 8개월동안 이벤트 월 평균 참여자 약 20,000명, 방문자수 약 70,000명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였다.

    1-7 scott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