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체험항목과 방문하는 아이들의 만족도는 물론이고, 교육에 미치는 효과, 타 경쟁사와의 차별점 등을 고려한 ‘디테일의 차원이 다른 키자니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키자니아 Real UCC 공모전”

    디지털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 프로모션 참여에 대한 허들을 제거하기 위한 홍보활동 및 제휴마케팅을 통한 프로모션 홍보 및 잠재방문고객 확보의 방향성을 가지고 3개월간

    유투브를 활용한 UCC 프로모션을 통해 확산을 이끌어 내었다.

    마이크로사이트 최초 방문자 비율이 70% 이상으로, 신규 회원 유입(일 방문 8,500 이상)이 확인되었으며, 직접 키자니아를 방문하여 촬영한 영상을 등록해야 하는 참여방법의 난이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2배수 이상의 응모자 수 달성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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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맘들이 주고받는 ‘아이의 재발견’ 이야기

    UCC공모전의 붐업을 도모하기 위한 서포트 활동으로 키자니아내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와의 제휴이벤트를 진행하였고,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UCC참여작에 대한 2차 바이럴을 유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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