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의 영타겟 공략을 통한 브랜드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수행하였다.
세부적으로 LOUSIEN(루이지엔)에 대한 이슈 도출, 모집공고 광고 집행 및 인터뷰 진행과정의 SNS를 통한 실시간 확산, -루이까또즈의 대학생 홍보단 ‘루이지엔’의 트렌드 멘토링 활동내용의 바이럴. 루이지엔의 스타일 가이드로서의 포지셔닝을 위한 활동들이 전개되었다.
루이까도즈 브랜드에 대해 학습이 충분히 선행된 20대 여대생을 선별하여 선정하였고, 단순 모집이 아닌 브랜드에 대한 선행학습이 필요한 과정이었음에도 불구,  35: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대학생 선별 선정
또한 스타일 블로그 웹진 서비스(http://www.louisien.com)를 구축하여 루이까또즈의 대학생 홍보단 “루이지엔”의 트렌드 멘토링 활동에 대한 바이럴, SNS를 통한 확산을 도모하였다.
3-1 louis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