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와인 온라인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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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와인 제품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와인 지식이 담겨있는 롯데와인 웹사이트! 프레임아웃에서는 롯데주류 와인 웹사이트의 방문을 유도하고,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정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틀린그림 찾기’ 플래쉬 게임을 통해 흥미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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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처음처럼 리뉴얼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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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처음처럼에 대한 여러가지 악성루머에 당당하게 맞서기 위해 프레임아웃에서는 콘텐츠성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리뉴얼된 처음처럼의 패키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기획하여 ‘소개하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를 확보하고 처음처럼 리뉴얼에 대한 이슈 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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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추억나눔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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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와 고객과의 관계에 초점을 맞춰, 야쿠르트에 대한 긍정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진행된 ‘추억나눔 이벤트’! 지난 한국야쿠르트의 41년 세월을 돌아보고, 이를 고객과 함께 나누며 야쿠르트를 다시 추억하게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두었습니다. 기업의 방향성과 일관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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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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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아웃에서는 유한킴벌리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해 매월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기업사이트에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수 있었으며 사이트의 평균 방문자수와 페이지뷰를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은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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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아이러브 크리넥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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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넥스 매니아를 찾아가는 브랜드 카페, 아이러브 크리넥스! 프레임아웃에서는 저관여제품인 크리넥스 티슈를 고관여로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활동을 기획하여, ‘아이러브 크리넥스’ 카페를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탄생시켰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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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에 있어서 형태적 인식과 질료적 상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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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기를 도자기로 인식하는 이유는 도자기의 형태적 인식 때문이고, 흙, 물, 불 등으로 상상하게 되는 이유는 도자기가 가지고 있는 질료적 상상력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은 신체적, 정신적 성장을 통해서 사물에 대한 인식에 있어서 질료적 상상력에서 형태적 인식으로 정착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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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아웃 “2013 한국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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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아웃이 2013년 한국품질경쟁력우수기업 웹서비스 부분에 선정되었습니다!!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일보, 서울경제TV SEN, 백상경제연구원이 후원하는 우수기업 선정에서 품질혁신을 통해 기업경쟁력을 확보하고 국내 산업 발전과 사회에 공헌한 기업으로 &#8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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