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이메일을 발송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까?

Posted by | Digital Marketing, email marketing, Frameout, marketing | One Comment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메일을 언제 보내는게 좋을까?’ 에 대한 고민인 것 같아요. 고객들은 각 브랜드로부터 수많은 메일을 받고 있고, 스팸메일이 범람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메일을 보기 편안한 시간대이거나 자주 열어보…

Read More

이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 오바마 이메일 마케팅 성공의 비밀

Posted by | Digital Marketing, email marketing, Frameout, marketing, 디지털마케팅, 마케팅 | No Comments

여기 이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중 대표적으로 꼽히는 사례가 있습니다. 바로 오바마 대통령의 성공적인 재선을 위해 진행한 이메일 마케팅 사례입니다. 먼저 오바마는 선거 캠페인 배너 광고를 통해 ‘버락과 저녁을, 항공권은 우리가 부담하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많은 …

Read More

티핑 포인트(Tipping Point)

Posted by | Frameout, marketing, 마케팅 | No Comments

여러번 추천을 받은 책인데, 최근에서야 읽게 되었습니다. 모든 책들이 그러하듯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이라는 수사어구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정답을 주지는 못합니다만, 몇 가지 궁금했던 내용들의 대해 다양한 연구를 거쳐 실증한 내용들에 대…

Read More

스크롤되지 않는 화면(Above the fold)에 CTA(Call-to-Action)을 위치하는 것이 왜 근거 없는 믿음인가?

Posted by | call to action, CTA, Landing page optimize, 랜딩페이지최적화 | No Comments

1997년 제이콥닐슨이 인터넷 사용자의 20%만이 스크롤하여 화면 아래(Below the fold)본다는 연구 조사를 발표한 후,  특정 해상도를 기준으로 모든 CTA(Call-to-Ation), 다시 말해 전환(Converting)을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만들어 내…

Read More

어떤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디자인하고 테스트해야 할까?

Posted by | Digital Marketing, email marketing, marketing, Mobile web, 디지털마케팅, 마케팅, 모바일 | No Comments

디지털 마케터들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하면서, 과연 우리가 보낸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은 누구이며, 그들은 어떤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통해서 이메일을 볼까라는 질문에 정확하게 숫자로 대답할 수 있을까요? 어떤 대상에게 이메일을 보내느냐는 인바운드(inbound) …

Read More

무엇이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가

Posted by | Digital Marketing, marketing, 디지털마케팅, 마케팅 | No Comments

말할 필요 없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은 고객의 충성도를 만들어 냅니다. 디지털 공간에서 브랜드와 관계를 맺는 소비자의 대다수가 제품을 구매할 의사가 있는 것뿐 아니라, 주변의 친구나 가족에게 추천할 의사가 있다는 흥미로운 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재 …

Read More

프레임아웃 ‘2013 웹어워드 코리아’서 총 5개 분야 수상

Posted by | Digital Marketing, Frameout, 웹어워드 | No Comments

프레임아웃은 지난 12월 1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3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기업일반 부문 제조업 대상을 포함총 5개 분야에서 수상했다. 2013 웹어워드 수상작 대상 기업일반 부문 제조업 ‘삼양사’ 최우수상 기업일반 부문 중견기업 ‘동아제약’ 광…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