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추억나눔 이벤트

Posted by | 12월 18, 2013 | Digital Marketing | No Comments

추억나눔추억나눔

한국야쿠르트와 고객과의 관계에 초점을 맞춰, 야쿠르트에 대한 긍정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진행된 ‘추억나눔 이벤트’!
지난 한국야쿠르트의 41년 세월을 돌아보고, 이를 고객과 함께 나누며 야쿠르트를 다시 추억하게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두었습니다.

추억나눔2

기업의 방향성과 일관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사진 콘테스트’, ’1만 추억공감’, ‘전달 체험 게임’ 등을 통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야쿠르트 뒷부분을 흠집 내 거꾸로 들고 먹거나 꽁꽁 얼려 먹는 기억 등 공감 단서를 떠올리게 해 사용자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naver_com_20131217_172338 ‘추억’ 이라는 자산을 고객 스스로 떠올리고 공유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긴 세월을 함께한 브랜드만이 가질 수 있는 소재의 차별성으로 고객과의 감성 소통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광고/마케팅 전문지 ‘월간 IM’ 우수프로젝트 사례로 조명받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