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아이러브 크리넥스

Posted by | 12월 18, 2013 | Digital Marketing | No Comments

유한킴벌리 크리넥스naver_com_20131218_200051

크리넥스 매니아를 찾아가는 브랜드 카페, 아이러브 크리넥스! 프레임아웃에서는 저관여제품인 크리넥스 티슈를 고관여로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활동을 기획하여, ‘아이러브 크리넥스’ 카페를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탄생시켰습니다.

크리넥스이벤트

naver_com_20131217_172338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콘텐츠성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특정 시간을 이용해 이벤트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크리넥스 제품의 특징인 ‘부드러움’을 주제로 크리넥스 매니아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했는데요.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크리넥스=부드러움’ 이라는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