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스카트가 달려갑니다!

Posted by | 12월 18, 2013 | Digital Marketing | No Comments

스카트제목‘스카트’는 유한킴벌리 주방위생용품 브랜드 인데요. 프레임아웃에서는 온/오프라인 브랜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고, 사이트 방문 목적에 부합하도록 스카트 사용의 필요성 및 활용법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개발했습니다.

naver_com_20131218_222334

그 중에서도, ‘스카트가 달려갑니다’ 는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의미있는 정기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집이나 돌잔치 행사 시 스카트를 협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월 사연을 접수 받아 참여자를 선정하고 있는데요.

naver_com_20131217_172338‘스카트’만의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일안으로 정성스러운 패키지가 제작 및 제공되어, 단순 이벤트 참여에서 끝나지 않고 진정성있는 후기가 작성 및 확산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