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

Posted by | 12월 18, 2013 | Digital Marketing | No Comments

유킴기업사이트 제목3naver_com_20131218_200350

프레임아웃에서는 유한킴벌리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해 매월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요.

ㅁㅁ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기업사이트에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수 있었으며 사이트의 평균 방문자수와 페이지뷰를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

naver_com_20131217_172338 브랜드 시너지 프로그램은 유한킴벌리의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이벤트를 각 시즌에 맞게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이미지를 어필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