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가

말할 필요 없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은 고객의 충성도를 만들어 냅니다. 디지털 공간에서 브랜드와 관계를 맺는 소비자의 대다수가 제품을 구매할 의사가 있는 것뿐 아니라, 주변의 친구나 가족에게 추천할 의사가 있다는 흥미로운 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거나, 할인이나 특가판매때문에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다음으로 팔로우 하는 이유의 큰 비중을 차지한 것은  흥미롭거나 재미있는 컨텐츠때문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이용자의 53.7%가 2~5개사이의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있고, 브랜드를 팔로우 할때 대부분의 소비자가 브랜드를 고려군에 포함한다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타인에게 브랜드를 추천하겠다는 소비자도 90%가 넘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로부터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때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한 질문에는 97.09%의 소비자가 그렇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What-Makes-People-Want-to-Follow-a-Bran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