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처음처럼 리뉴얼 이벤트

Posted by | 12월 18, 2013 | Digital Marketing | No Comments

처음처럼리뉴얼제목3

롯데주류 처음처럼에 대한 여러가지 악성루머에 당당하게 맞서기 위해 프레임아웃에서는 콘텐츠성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리뉴얼된 처음처럼의 패키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기획하여 ‘소개하기’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를 확보하고 처음처럼 리뉴얼에 대한 이슈 및 속성을 참여자들에게 전달시키면서 SMS를 통해 재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naver_com_20131218_024411

처음처럼의 타입 별 속성에 따라 친구를 선택, 메시지를 전송함으로써 리뉴얼 된 처음처럼의 타입 별 속성을 참여자가 자발적으로 인식할 수 있었으며, 참여자 뿐 아니라 메시지를 전달받은 친구에게도 처음처럼의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었습니다.

naver_com_20131217_172338

‘처음처럼 리뉴얼 프로모션’의 높은 참여율로 사이트 방문수 또한 상승하였고, ‘좋은 물’로 만든 ‘좋은 술’이라는 인식을 확산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 확산으로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해 주춤했던 매출량을 회복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